쿠쿠전자,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 출시…디자인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전자는 단순하지만 부드러운 조형미가 돋보이는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모델명: CRP-TT0310FGW)'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최근 공간과의 조화에 초점을 둔 미니멀 디자인 밥솥을 연이어 선보였다.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은 미니멀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과거에는 메탈릭 소재의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장착한 밥솥이 인기였으나 최근에는 주방 인테리어에 은은하게 녹아드는 미니멀하고 뉴트럴한 디자인이 선호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MZ세대·신혼부부 등 겨냥한 제품
고압·무압모드도 적용…빠른 취사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쿠쿠전자는 단순하지만 부드러운 조형미가 돋보이는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모델명: CRP-TT0310FGW)'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최근 공간과의 조화에 초점을 둔 미니멀 디자인 밥솥을 연이어 선보였다. 주 소비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젊은 신혼부부의 취향과 선호에 맞춰 디자인·기능성을 강화한 초소형 트윈프레셔 밥솥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은 미니멀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혼밥이나 적은 양의 밥도 취향에 맞춰 최상의 맛과 식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트윈프레셔' 기능이 탑재됐다. 쿠쿠가 국내 최초 개발한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대의 밥솥으로 고압 또는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고압모드로는 현미밥, 오곡밥, 잡곡밥 등 딱딱한 곡물도 찰지고 쫀득한 식감을 살려 취사할 수 있다. 무압모드로 취사하면 촉촉하고 고슬고슬한 밥이 지어지고 나물밥, 계란찜, 이유식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적어진 용량만큼 밥 짓는 시간도 단축됐다. 슈퍼 쾌속으로 취사하면 16분만에 따뜻하고 맛있는 밥이 완성된다. 일반 모드 취사보다 11분 단축된 빠른 취사다.
제품전면에 위치한 터치 방식 히든 디스플레이 조작부는 누구나 원하는 메뉴 프로그램을 쉽게 선택해 조작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간결한 사용자 환경(UI)을 지원한다.
커버는 부식에 강해 위생적인 풀스테인리스를 적용하고 통째로 탈착해 세척할 수 있다. 밀폐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2중모션 패킹, 고열·고압·염분에 강한 엑스월 다이아몬드 내솥 코팅, 변하지 않는 맛을 유지하는 최대 24시간 보온 등의 기능도 있다.
이 제품은 그레이스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쿠쿠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내년에는 퓨어핑크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과거에는 메탈릭 소재의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장착한 밥솥이 인기였으나 최근에는 주방 인테리어에 은은하게 녹아드는 미니멀하고 뉴트럴한 디자인이 선호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짧은 치마' 여성 쫓아간 男…차량 사이 숨더니 '음란행위'(영상)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유명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사기 혐의로 입건
- "놀다 다쳤다"더니…4세아 바닥에 패대기친 교사, CCTV에 걸렸다
- 직원 폭행한 닭발 가게 사장 "6800만원 훔쳐서 홧김에…"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