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도 밤이 좋아·우리들의 쇼10’ 경쟁 쉬어간다‥오늘(2일)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원 참사 여파로 트로트 음악쇼 '수요일도 밤이 좋아'와 '우리들의 쇼10'이 결방된다.
11월 2일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도 밤이 좋아'는 방영되지 않는다.
'수요일도 밤이 좋아'와 치열하게 동 시간대 경쟁을 펼치고 있는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쇼10' 역시 일찌감치 결방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태원 참사 여파로 트로트 음악쇼 '수요일도 밤이 좋아'와 '우리들의 쇼10'이 결방된다.
11월 2일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도 밤이 좋아'는 방영되지 않는다.
이날 오후 8시엔 '퍼펙트 라이프'가 정상 방송되며 오후 10시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특별판이 전파를 탄다.
'수요일도 밤이 좋아'와 치열하게 동 시간대 경쟁을 펼치고 있는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쇼10' 역시 일찌감치 결방 소식을 알렸다. 이날 오후 10시 20분엔 '특종세상'이 대체 편성된다.
한편 지난 10월 29일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 사고로 156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정부는 일주일 간 국가 애도기간을 선포했다. 이에 따라 각 방송사들은 예능 프로그램들을 결방시키며 애도에 동참하고 있다. TV조선의 경우 지난 11월 1일 화요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대신 '스타다큐 마이웨이 특별판-살아있는 전설'이 방송됐다. (사진=TV조선 '수요일도 밤이 좋아', MBN '우리들의 쇼10' 방송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