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 결혼 8개월 또 임신설 “내 딸이 몇살인데” 母 해명 불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론 구준엽,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 부부의 근황에 시선이 쏠린다.
대만 방송인 가영첩(자융제)는 지난 10월 28일 자신의 SNS에 구준엽 쉬시위안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당시 중국, 대만 현지 매체들은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가 아이를 임신했으며 현재 2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클론 구준엽,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 부부의 근황에 시선이 쏠린다.
대만 방송인 가영첩(자융제)는 지난 10월 28일 자신의 SNS에 구준엽 쉬시위안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환한 미소가 행복한 분위기의 모임을 짐작케 한다.
구준엽은 하늘색 반팔 셔츠에 베이지색 멜빵 바지를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포스를 자랑했다.
서희원은 셔츠형 원피스로 편안함을 더했다. 몸매가 드러나지 않는 펑퍼짐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인해 일부 누리꾼은 서희원의 임신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서희원의 임신설은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8월에도 임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중국, 대만 현지 매체들은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가 아이를 임신했으며 현재 2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당시 서희원의 엄마는 최근 대만 현지 언론을 통해 “그게 가능한가? 딸이 나이가 몇인데”라며 “임신을 해도 감당할 수 없다. 딸의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고 서희원의 임신설을 부인한 바 있다.
한편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20여년 전 연인이었으나 결별했다 다시 재회해 지난 3월 결혼에 골인했다. 구준엽이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전화를 걸면서 두 사람이 다시 연결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웨이보)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