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아내♥' 서희원, 통통해진 얼굴+펑퍼짐한 옷...임신설 부른 커플샷

이게은 2022. 11. 2. 0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론 구준엽의 아내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이 임신설에 휩싸였다.

최근 중국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구준엽과 서희원이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구준엽은 비니에 멜빵바지를 착용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런가 하면 서희원은 얼굴살이 올라 통통해진 모습으로 펑퍼짐한 롱 원피스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클론 구준엽의 아내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이 임신설에 휩싸였다.

최근 중국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구준엽과 서희원이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구준엽은 비니에 멜빵바지를 착용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밝은 미소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말해주는 듯하다.

그런가 하면 서희원은 얼굴살이 올라 통통해진 모습으로 펑퍼짐한 롱 원피스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조심스레 임신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앞서도 두 사람은 수차례 임신설에 휩싸였으나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지난 1998년 1년 교제 후 이별했던 두 사람은 20년 만에 연락이 닿아 다시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3월 결혼했다. 팬들은 영화 같은 스토리에 많은 축하를 보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박명수, '라디오쇼' 이틀째 불참..대체 무슨 일이기에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