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美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10곡 차트인…최다 기록[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미국 빌보드의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빌보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2021년 10월 신설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이하 '핫 트렌딩 송즈') 1년을 회고하는 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미국 빌보드의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빌보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2021년 10월 신설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이하 ‘핫 트렌딩 송즈’) 1년을 회고하는 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빌보드는 “ENHYPEN이 ‘핫 트렌딩 송즈’에 ‘Future Perfect (Pass the MIC)’를 포함해 총 10곡을 진입시켰다”라고 전했다.
‘핫 트렌딩 송즈’는 최근 24시간 또는 최근 7일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곡의 실시간 순위를 매기는 차트로, 빌보드는 실시간 차트와 별도로 금요일~익주 목요일 집계 결과를 주간 단위로 발표한다. ENHYPEN은 지난 1년간 ‘핫 트렌딩 송즈’ 주간 차트에 총 10곡을 올려 전 세계적으로 이 차트에 가장 많은 곡을 진입시킨 아티스트가 됐다.
ENHYPEN은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으로 지난 8월 13일 자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자체 최고순위인 6위로 진입한 이래 총 7주간 차트에 이름을 올림으로써 ‘빌보드 200’ 최장기간 차트인 자체 신기록을 작성한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