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스캔] 이세영·송지효…스타들이 반한 니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쌀쌀하지만 지나치게 춥지는 않은 요즘 날씨엔 니트가 제격이다.
어떤 니트를 구입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
니트 조끼와 캡 모자의 조화로 개구쟁이 같은 느낌을 안기는 스타일이 만들어졌다.
배우 송지효는 하얀색 시스루 니트로 힙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롭 스타일부터 시스루까지 다양한 종류
쌀쌀하지만 지나치게 춥지는 않은 요즘 날씨엔 니트가 제격이다. 크롭 스타일부터 시스루까지 종류도 다양한 만큼 골라 입는 재미도 쏠쏠하다. 어떤 니트를 구입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
배우 이세영은 자신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키는 니트를 착용했다. 그는 쇄골이 보이는 니트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화려하지 않지만 사랑스러운 니트 카디건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세영은 커다란 리본 장식으로 헤어스타일을 완성해 깜찍함을 더했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은 올해 유행했던 크롭 스타일을 선택했다. 배가 살짝 보이는 니트가 나연의 귀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갈색 니트 조끼를 활용해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니트 조끼와 캡 모자의 조화로 개구쟁이 같은 느낌을 안기는 스타일이 만들어졌다.
배우 송지효는 하얀색 시스루 니트로 힙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쇼트커트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의상이 눈길을 끈다. 루즈핏의 니트를 착용해 여리여리한 느낌을 강조하기도 했다. 오렌지색은 송지효의 얼굴이 더욱 화사해 보이게 만든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했던 배우 지소연은 니트 원피스에 도전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예쁜 옷 한참 입을 가을인데 포기할 수 없어 저도 입어봤어요. 이쁜 크롭 재킷에 니트 원피스로 임산부 패션"이라는 글을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D라인은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현장에 있었다…잊지 못할 상처" ('철파엠')
- 이윤지·알리, 故 박지선 찾아 추모 "보고싶다"
- 지안, 라잇썸 탈퇴 후 손편지 공개 "꿈 포기하지 않겠다"
- 주원·수애·이다희·김성오, 신생 고스트 스튜디오 손잡고 새 출발
- "영앤리치"…'나는 솔로', 훈남 총출동 예고
- 배우 김기천, 이태원 참사에 분노했나 "협잡꾼들에게 벌 내리길"
- 결혼 앞둔 최성국 "여친 위해 자궁경부암 예방 주사 접종"
- 박보연 측, 아스트로 라키와 열애설 부인 "좋은 동료 사이"
- '유퀴즈'·'화밤' 등, 이태원 참사 추모 위해 오늘(2일) 결방
- 한혜진, 이태원 참사에 애도…심폐소생술 시연·재난 구조법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