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건강이상설 딛고 신곡 발표..홍보無 이태원 참사 추모[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봄이 홍보 없이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했다.
공지문을 통해서는 "항상 소속 아티스트 박봄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국가 애도 기간에 대한 동참과 추모의 의미로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음원 발매와 관련하려 자체적인 홍보 및 언론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박봄이 홍보 없이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했다. 이태원 참사로 국가 애도 기간인 만큼 특별히 홍보에 나서지 않고 조용히 신곡을 공개한 것.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지난 1일 공식 SNS에 “박봄의 ‘Remembered’는 오늘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지문을 통해서는 “항상 소속 아티스트 박봄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국가 애도 기간에 대한 동참과 추모의 의미로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음원 발매와 관련하려 자체적인 홍보 및 언론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프지만 널 아직 기억해”. 박봄의 ‘Remembered’는 ‘기억’이라는 주제로 아프지만 아름다웠던 당신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며 노래하는 곡입니다. 유가족분들과 국가의 큰 아픔을 진심으로 애도하며 깊은 위로를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박봄은 앞서 지난 달 21일 필리핀에서 개최된 공연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난 바 있다. 당시 다이어트 이후 다시 급격하게 살이 찐 모습으로 건강이상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특별한 이상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박봄 측은 “지금 활동기가 아니다 보니까 다이어트에 대해서 신경을 못 쓴 것 같다. 지금 또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하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