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베 1번 휴스턴 vs 하퍼 4번 필라델피아, WS 3차전 라인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셔널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팀 필라델피아 필리스, 아메리칸리그 최고 승률 팀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월드시리즈 우승을 위한 세 번째 대결을 앞두고 있다.
월드시리즈 3차전이 2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내셔널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팀 필라델피아 필리스, 아메리칸리그 최고 승률 팀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월드시리즈 우승을 위한 세 번째 대결을 앞두고 있다.
월드시리즈 3차전이 2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다. 휴스턴이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 필라델피아가 레인저 수아레스를 선발투수로 예고한 가운데 선발 라인업도 확정됐다.
휴스턴은 호세 알투베(2루수)-제레미 페냐(유격수)-요르단 알바레스(좌익수)-알렉스 브레그먼(3루수)-카일 터커(우익수)-율리에스키 구리엘(1루수)-데이비드 헨슬리(지명타자)-채스 맥코믹(중견수)-마틴 말도나도(포수)가 선발 출전한다.
부활한 알투베가 키 플레이어다. 알투베는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까지 무안타로 침묵하다 2차전 2루타를 시작으로 반등했다. 월드시리즈 2차전에서는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며 5-2 승리에 앞장섰다.
필라델피아는 카일 슈와버(좌익수)-리스 호스킨스(1루수)-JT 리얼무토(포수)-브라이스 하퍼(지명타자)-닉 카스테야노스(우익수)-알렉 봄(3루수)-브라이슨 스탓(유격수)-진 세구라(2루수)-브랜든 마시(중견수) 순서로 라인업을 짰다.
필라델피아는 4차전 선발로 예고했던 수아레스를 3차전으로 앞당기는 승부수를 띄웠다. 2차전에서 무안타로 침묵한 하퍼가 부활해야 한다. 하퍼는 필라델피아가 6-5 역전승을 거둔 1차전에서 4타수 2안타를 쳤지만 2차전에서는 잠잠했다.
한편 월드시리즈 3차전은 원래 1일 열릴 예정이었으나 날씨 문제로 하루 밀렸다. 3차전 이후 전체 일정 역시 하루씩 연기됐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