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청호나이스, 토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대표 오정원)가 독립 스프링과 7구역 고밀도 프로파일폼이 조합된 토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사진)을 출시했다.
마이드림은 통기성 및 신체압력 분산이 우수한 9구역 고밀도 프로파일폼을 적용, 내내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자사 동급사양 매트리스 대비 10% 늘린 총 806개의 독립스프링(Q크기 기준)이 적용돼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대표 오정원)가 독립 스프링과 7구역 고밀도 프로파일폼이 조합된 토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사진)을 출시했다.
마이드림은 통기성 및 신체압력 분산이 우수한 9구역 고밀도 프로파일폼을 적용, 내내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체형에 맞춰 9구역으로 폼의 밀도를 다르게 구성해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각각의 독립 스프링으로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 한다. 이를 통해 수면 중 흔들림 없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독립스프링은 180mm 높이의 일반 스프링보다 높은 200mm의 스프링으로 구성됐다. 자사 동급사양 매트리스 대비 10% 늘린 총 806개의 독립스프링(Q크기 기준)이 적용돼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링의 외각 부분을 감싸주는 패드가 적용됐다. 탈부착이 가능한 토퍼는 고밀도 자카드원단을 사용해 보풀이 적고, 다량의 공기를 함유하고 있는 에어론패딩이 적용돼 포근함을 제공한다고도 했다.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개 숙인 이상민 "유가족과 국민 마음 살피지 못해…심심한 사과"
- “아빠 생일에 떠난 딸…이젠 떠나보낼 준비” [이태원 참사]
- 이태원 간 유명인이 유아인? “사실무근…해외 체류 중” 루머 반박
- 쓸 수 있는 자동심장충격기 2대 뿐이었다..."꼭 필요할 땐 못 쓴다" [이태원 참사]
- "이태원 생존자입니다"…다리 전체 피멍 든 사진 공개
- “살려 달라” 딸 문자에 이태원 달려간 父, 이들 구해준 젊은 커플
- 토끼 머리띠 男이 밀었다?...범인 지목된 남성 "나 아냐, 마녀사냥"
- “친구 죽어가는데 춤추고 노래하더라”…눈물 터트린 20대 호주인의 분노
- “사람 죽고 있어요, 제발” 경찰관의 처절한 외침…“눈물 난다”
- “옷 찢긴 언니에 맨투맨 입혀주신 분 찾아요”…이태원 은인 찾아나선 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