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지선, 오늘(2일) 2주기…여전히 그리운 '멋쟁이 희극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멋쟁이 희극인' 코미디언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지 2년이 흘렀다.
박지선은 지난 2020년 11월 2일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박지선은 평소 햇빛 알레르기로 인한 지병이 있었으며 상태가 악화돼 극심한 고통을 호소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박지선은 KBS2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멋쟁이 희극인' 코미디언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지 2년이 흘렀다.
박지선은 지난 2020년 11월 2일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6세. 경찰 조사 결과 유서성 메모가 발견되고 타살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았다. 유족의 뜻에 따라 부검은 진행되지 않았다.
항상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던 박지선의 사망 소식은 대중에 큰 충격을 안겼다. 수많은 동료, 팬들이 애도의 뜻을 전하며 추모 물결이 이어졌다.
박지선은 평소 햇빛 알레르기로 인한 지병이 있었으며 상태가 악화돼 극심한 고통을 호소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박지선의 생일을 하루 앞두고 이같은 비보가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박지선은 KBS2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데뷔한 해, K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여러 예능프로그램, 제작발표회 등에서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진행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