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명 래퍼 테이크오프, 머리에 총 맞고 즉사‥향년 28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힙합 그룹 미고스(Migos) 멤버인 래퍼 테이크오프(Takeoff)가 총에 맞아 사망했다.
11월 1일(현지시간) CNN 등 다수의 해외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30분께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위치한 한 볼링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테이크오프가 숨졌다.
총격 사건이 발생한 장소에는 테이크오프의 삼촌이자 미고스 멤버인 퀘이보(Quavo)도 함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인기 힙합 그룹 미고스(Migos) 멤버인 래퍼 테이크오프(Takeoff)가 총에 맞아 사망했다.
11월 1일(현지시간) CNN 등 다수의 해외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30분께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위치한 한 볼링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테이크오프가 숨졌다. 향년 28세.
보도에 따르면 볼링장에 있던 4~50여명 중 누군가가 총을 쐈으며, 머리에 총에 맞은 테이크오프는 현장에서 사망했다. 두 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범인은 아직 잡히지 않았다.
총격 사건이 발생한 장소에는 테이크오프의 삼촌이자 미고스 멤버인 퀘이보(Quavo)도 함께 있었다. TMZ가 입수해 공개한 영상에는 퀘이보가 피투성이가 된 채 바닥에 쓰러진 테이크오프를 돌보는 모습이 담겼다.
테이크오프와 퀘이보, 오프셋(Offset)은 2013년부터 그룹 미고스로 활동하며 여러 히트곡을 냈다. 그러다 테이크오프와 퀘이보는 지난 10월 7일 듀오를 결성해 새 앨범을 발표했다.
사망 며칠 전 한 팟캐스트 프로그램에 출연한 테이크오프는 "이제부터 터뜨릴 시간"이라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과 단칸 셋방 살림 회상 “이 악 물고 버텼다”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길건, 이태원 참사에 “집이 한남동…새벽 내내 사이렌 소리 안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