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cm 모델 출신 남편♥’ 선데이 2세, 벌써부터 남다른 기럭지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아이 미모를 자랑했다.
선데이는 11월 1일 자신의 계정에 "아빠 191cm, 엄마 161cm, 라은이 56.2cm 라은이는 벌써 키가 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선데이는 2005년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 현재 뮤지컬 베우로 활동 중이다.
선데이는 지난 2020년 모델 출신의 회사원과 결혼,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아이 미모를 자랑했다.
선데이는 11월 1일 자신의 계정에 “아빠 191cm, 엄마 161cm, 라은이 56.2cm 라은이는 벌써 키가 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침대에 누운 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우월한 유전자를 인증하듯, 침대에 꽉 찬 기럭지가 시선을 끈다. 불과 한달여만에 무럭무럭 자란 라은양의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한편 선데이는 2005년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 현재 뮤지컬 베우로 활동 중이다.
선데이는 지난 2020년 모델 출신의 회사원과 결혼,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선데이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과 단칸 셋방 살림 회상 “이 악 물고 버텼다”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길건, 이태원 참사에 “집이 한남동…새벽 내내 사이렌 소리 안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