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동안 최고” 주우재, 사랑 확인 반복 여친 사연에 분노 (연참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사랑을 확인받으려 하는 여친 사연에 분노했다.
11월 1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남자친구에게 거듭해서 사랑을 확인하려 하는 여자친구 사연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나 얼마나 사랑해?"라는 질문을 반복하며 끝없이 사랑을 확인하려 하는데 난감해했다.
급기야 여자친구는 고민남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했고 부산까지 붙잡으러 찾아온 남자친구에게 또 "나 얼마나 사랑하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우재가 사랑을 확인받으려 하는 여친 사연에 분노했다.
11월 1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남자친구에게 거듭해서 사랑을 확인하려 하는 여자친구 사연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나 얼마나 사랑해?”라는 질문을 반복하며 끝없이 사랑을 확인하려 하는데 난감해했다. 급기야 여자친구는 고민남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했고 부산까지 붙잡으러 찾아온 남자친구에게 또 “나 얼마나 사랑하냐”고 물었다.
주우재는 여자친구의 만행에 자리를 이탈해 쓰러졌다가 “5년 동안 최고다. 계속 갱신하고, 갱신하고 했는데 이게 최고다”고 평했다. 서장훈은 “여자친구가 몸은 컸는데 사랑에 관해서는 어린아이다”고 말했고 곽정은은 네다섯 살로 평했다.
한혜진은 “저런 경험 많을 거다. 표면적으로는 우리처럼 비난하고 짜증난다고 하지만 나도 저런 적이 있었을 거다. 이별 후에 다시 만나 사랑을 확인하는 감정에, 폭발하는 뭔가에 중독이 되는 거다. 카타르시스처럼”이라고 말했다.
곽정은은 여자친구가 뭐 사달라고 떼쓰는 어린 아이 같다고 표현했고 김숙은 “엄마가 안 사주고 가면 엉덩이 털고 일어나 엄마! 하면서 쫓아가게 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혜진은 “고민남이 너 뭐하는 거야? 하고 끝냈어야 했다”고 아쉬워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과 단칸 셋방 살림 회상 “이 악 물고 버텼다”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길건, 이태원 참사에 “집이 한남동…새벽 내내 사이렌 소리 안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