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코요태 등 가수들 콘서트 잇단 취소 [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2. 11. 2.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문세, 혼성그룹 코요태 등 수많은 스타들이 이태원 참사 사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콘서트 등을 취소했다.
이문세는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4일과 5일 예정했던 '2022 씨어터 이문세' 당진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트로트가수 장민호는 1일 정규 2집 '이터널'의 발매를 잠정 연기하고 4일 시작하는 콘서트 '호시절' 서울 공연도 취소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문세, 혼성그룹 코요태 등 수많은 스타들이 이태원 참사 사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콘서트 등을 취소했다. 이문세는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4일과 5일 예정했던 ‘2022 씨어터 이문세’ 당진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코요태도 5일과 6일 개최하려던 ‘렛츠 코요태!’ 서울 공연을 내년 1월 7일과 8일로 연기했다. 트로트가수 장민호는 1일 정규 2집 ‘이터널’의 발매를 잠정 연기하고 4일 시작하는 콘서트 ‘호시절’ 서울 공연도 취소했다. 이외에도 백지영, 용준형 등이 단독 콘서트를 잠정 취소 및 연기했다.
이정연 기자 annjo@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함소원 부동산 다섯 채 보유 “무일푼 시작, 죽 먹으며 버텨”
- 이종구♥유향곤 이혼에 반전 “19년째 동거 中” 왜?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철수, 통증 느껴질 정도로 마음 무거워”
- 한혜진 “절친과 남친, 나 없이 만나? 바보 만들고 있다” 분노 (연참3)
- 이수근 ♥박지연 디스 “하지 말라면 열 받아 더 해” (물어보살)[TV체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