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묘하게 수지 닮았네 ‘청순미’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카즈하가 수지의 미쓰에이 시절을 떠올리는 청순미로 눈길을 끌었다.
카즈하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고요하고 우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카즈하는 "계속 성장해 더 큰 무대에 서고 싶은 욕망이 있다"면서 "지금보다 더 많은 활동을 해보고 싶고, 더불어 자신감으로 가득 찬 상태로 무대에 서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르세라핌의 카즈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카즈하가 수지의 미쓰에이 시절을 떠올리는 청순미로 눈길을 끌었다.
카즈하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고요하고 우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그는 “재미있었고 흥미로웠다. 카메라 앞에 서는 건 아직도 조금 어색하지만 경험이 많은 멤버들 덕분에 비교적 빨리 적응 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카즈하는 “계속 성장해 더 큰 무대에 서고 싶은 욕망이 있다”면서 “지금보다 더 많은 활동을 해보고 싶고, 더불어 자신감으로 가득 찬 상태로 무대에 서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르세라핌의 카즈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부동산 다섯 채 보유 “무일푼 시작, 죽 먹으며 버텨”
- 이종구♥유향곤 이혼에 반전 “19년째 동거 中” 왜?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철수, 통증 느껴질 정도로 마음 무거워”
- 한혜진 “절친과 남친, 나 없이 만나? 바보 만들고 있다” 분노 (연참3)
- 이수근 ♥박지연 디스 “하지 말라면 열 받아 더 해” (물어보살)[TV체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