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임수향, 고 이지한에게 "어제 너와 온종일 촬영이었는데…" 추모. "더 챙겨주지 못해 미안해!"

이정혁 2022. 11. 1. 2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좋은 말 한마디 해줄걸, 더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에 한참을 울었던 것 같아."

"지한아, 좋은 곳에 가서 더 행복하게 지내야 해"라고 글을 시작한 임수향은 "어제 원래 너와 온종일 함께하는 촬영이었는데 소식을 듣고 너의 빈소에 모여 우리 모두 한참을 아무 말도 못하고 그저 황망히 앉아 있었단다"고 절절한 심정을 토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더 좋은 말 한마디 해줄걸, 더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에 한참을 울었던 것 같아."

배우 임수향이 고 이지한을 추모했다.

임수향은 1일 오후 자신의 개인계정에 추모글을 올렸다.

임수향은 현재 MBC드라마 '꼭두의 계절' 촬영 중이다. 이지한은 이 드라마에서 배우 임수향이 맡은 한계절의 전 연인인 정이든 역을 맡았다.

이번 사고로, 현재 '꼭두의 계절'은 제작을 일시 중단한 상태로 알려졌다.

"지한아, 좋은 곳에 가서 더 행복하게 지내야 해"라고 글을 시작한 임수향은 "어제 원래 너와 온종일 함께하는 촬영이었는데 소식을 듣고 너의 빈소에 모여 우리 모두 한참을 아무 말도 못하고 그저 황망히 앉아 있었단다"고 절절한 심정을 토로했다.

또 그는 "네가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잘하고 싶어 했는지 너무도 잘 알기에 이제 시작이었던 너를 빨리 데려가서 너무나도 야속하고 슬프고 안타까운 마음뿐이었어"라며 "그리고 너의 부모님께서 네가 집에 가서 누나가 잘한다고 칭찬해줬다고 좋아하고 자랑했다며 내 손을 잡아주시는데 더 좋은 말 한마디 응원의 한마디 더 해줄 걸 하는 아쉬움과 더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에 한참을 울었던 것 같다"고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어 "동료를 먼저 떠나보내게 되어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누나가 우리 팀 모두가 너를 생각하며 네 몫까지 더 열심히 할게. 네가 그곳에서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그리고 이제는 평안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애도를 표했다.

임수향은 "이번 이태원 참사로 별이 되신 모든 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지한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발생한 압사 사고로 인해 향년 2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이하 임수향 글 전문>

지한아 좋은 곳에 가서 더 행복하게 지내야 해

어제 원래 너와 하루종일 함께 하는 촬영이었는데 소식을 듣고 너의 빈소에 모여 우리 모두 한참을 아무 말도 못 하고 그저 황망히 앉아 있었단다.

네가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잘하고 싶어 햇는지 너무도 잘 알기에 이제 시작이었던 너를 빨리 데려가서 너무나도 야속하고 슬프고 안타까운 마음 뿐이었어..

그리고 너의 부모님께서 네가 집에 가서 누나가 잘한다고 칭찬해줬다고 좋아하고 자랑했다며 내 손을 잡아주시는데 더 좋은 말 한마디 응원의 한마디 더 해줄 걸 하는 아쉬움과 더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에 한참을 울었던 것 같아.

동료를 먼저 떠나보내게 되어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누나가 우리 팀 모두가 너를 생각하며 네 몫까지 더 열심히 할게.

네가 그곳에서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그리고 이제는 평안해지기를 바란다.

이번 이태원 참사로 별이 되신 모든 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박명수, '라디오쇼' 이틀째 불참..대체 무슨 일이기에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