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재하, 성숙한 모습 새 프로필 공개
손봉석 기자 2022. 11. 1. 21:21
지난 5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배우 신재하가 SBS ‘모범택시2’부터 tvN ‘일타스캔들’까지 연이은 작품 캐스팅소식에 이어 새 프로필을 공개, 본격적으로 펼쳐질그의 다채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있다.
새 프로필 사진에서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재하는 한층 훈훈해진 분위기로 시선을모은다.
흰 셔츠와 티셔츠로 자연스러운 매력을보인 그는 부드러운 표정과 청량한 미소를 오가는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있다.
블랙 터틀넥 착장과 카리스마 있는눈빛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를 더하며 그가 가진팔색조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내고있다.
신재하는 오는 2023년 상반기를 꽉 채울 작품활동을 예고하고 있어기대를 모은다.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SBS ‘모범택시2’에합류한 신재하는 보살핌을 부르는 천진난만한 무지개 운수 신입기사 ‘온하준’ 역으로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어 tvN ‘일타스캔들’에서는 일타강사최치열(정경호 분)의 메인실장 ‘지동희’ 역을 맡아 ‘모범택시2’와는 또 다른캐릭터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꾸준히 쌓아온필모그래피와 무궁한 매력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재하가 보여줄연기와 다방면에서 펼칠 활동이 주목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나솔’ 23기 정숙, 성매매 빙자 ‘절도범과 동일인’ 의혹 일파만파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반전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