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 메인 포스터 공개

2022. 11. 1. 1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터 호텔', '몬스터 패밀리' 등 '몬스터 애니메이션'의 계보를 잇는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본격적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00년간 홀로 살아온 불멸자 몬스터 백작을 필두로 한눈에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101번째 프로포즈의 주인공 터프 공주, 귀여운 감자빵 등 여러 등장인물들이 함께 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성과 둥근 보름달을 배경으로 달콤 살벌한 판타지의 느낌이 물씬 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와이드릴리즈

‘몬스터 호텔’, ‘몬스터 패밀리’ 등 ‘몬스터 애니메이션’의 계보를 잇는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본격적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00년간 홀로 살아온 불멸자 몬스터 백작을 필두로 한눈에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101번째 프로포즈의 주인공 터프 공주, 귀여운 감자빵 등 여러 등장인물들이 함께 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성과 둥근 보름달을 배경으로 달콤 살벌한 판타지의 느낌이 물씬 난다.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는 동유럽의 유명한 전래 동화 ‘불멸의 코셰이’에 현대적인 상상력을 더해 사랑과 영원한 생명의 선택을 놓고 고군분투하는 몬스터 백작의 모험을 코믹하게 그려낸 온 가족 몬스터 판타지 애니메이션.

절벽 꼭대기 불멸의 성에서 박쥐 집사들과 함께 300년동안 외롭게 살아온 몬스터 백작. 

그동안 전 세계 100명의 공주들에게 프로포즈 했지만 모두 거절당해 일주일 내로 신붓감을 찾지 못하면 끔찍한 지옥의 마녀와 결혼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다. 게다가 엎친데 덮친 격으로 꽁꽁 숨겨놓았던 자신의 영원한 생명이 담긴 마법 바늘마저 도둑맞아 영혼이 사라질 위기에 처하면서 사랑과 영원한 생명의 선택을 놓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12월 개봉에 앞서 이번에 공개된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의 메인 포스터에는 애써 담담한 척 표정 관리 중인 몬스터 백작과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터프 공주, 그리고 공주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신경전과 대결을 펼칠 렌틸 왕과 마법 인형까지 모습을 드러내며 과연 이들이 어떤 스토리를 펼쳐 놓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환하게 뜬 보름달 배경 위로 몬스터 백작의 손과 발이 되어줄 박쥐 집사, 빗자루 마녀의 모습은 영화가 갖고 있는 동화 속 판타지한 마법의 세계를 보여준다. 

과연 몬스터 백작은 자신의 영원한 생명이 담긴 마법 바늘을 무사히 되찾고 101번째 프로포즈에 성공할 수 있을까? 몬스터 백작의 용감하지만 허당 매력이 넘치는 극한의 코믹 웨딩 어드벤처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는 영화 내내 큰 웃음과 함께 놀라운 상상 속 판타지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한다.

한편 영화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는 오는 12월 극장 개봉한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