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일본 정규 1집,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ENHYPEN)의 첫 일본 정규앨범이 오리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1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11월 7일 자/집계기간 10월 24일~30일)에 따르면 엔하이픈 일본 정규 1집인 '사다메(定め)'는 23만 3,000장이 판매돼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엔하이픈(ENHYPEN)의 첫 일본 정규앨범이 오리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1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11월 7일 자/집계기간 10월 24일~30일)에 따르면 엔하이픈 일본 정규 1집인 ‘사다메(定め)’는 23만 3,000장이 판매돼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했다. 이는 엔하이픈의 일본 음반 발매 첫 주 판매량 자체 신기록이다. 전작인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이 12만 2,335장보다 약 2배에 달하는 기록이다.
해외 아티스트가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5개 앨범을 연속으로 1위에 올린 것은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엔하이픈이 역대 세 번째다.
‘사다메'는 6일 연속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오른 한편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5일 연속 1위에 랭크되며 엔하이픈의 일본 내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다.
엔하이픈은 1~2일 아이치 니혼가이시홀에서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MANIFESTO> in JAPAN’의 막을 연 뒤 9~10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 15~16일 가나가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공연을 펼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빌리프랩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