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부모님 표 ASMR 고구마 먹방...'엄지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대성이 고구마 먹방을 공개했다.
대성은 "DSMR"이라고 조용히 외치며 "아버지 표 고구마, 어머니 표 김치"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구마를 반으로 가르고 껍질을 깐 후 고구마 위에 김치를 얹어 먹방을 시작했다.
한편 대성은 지난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으며 '거짓말', '하루하루', '마지막 인사', '뱅뱅뱅'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그룹 빅뱅 대성이 고구마 먹방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대성은 자신의 유튜브 'D'splay' 채널에 'DSMRㅣASMR?ㅣ고구마와 김치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대성은 "DSMR"이라고 조용히 외치며 "아버지 표 고구마, 어머니 표 김치"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구마를 반으로 가르고 껍질을 깐 후 고구마 위에 김치를 얹어 먹방을 시작했다.
수차례 섭취를 반복 후 상반신만 공개한 채 먹방을 진행했다. 대성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맛있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대성은 지난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으며 '거짓말', '하루하루', '마지막 인사', '뱅뱅뱅'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 4월에는 4년 만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여전한 파급력을 입증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D'splay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