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코리아, 정맥질환 치료용 스텐트 '베노보'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벡톤디킨슨(BD)코리아는 정맥질환 치료용 자가팽창형 스텐트 '베노보(Venovo)'를 재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베노보는 정맥 협착의 특수성을 고려한 정맥질환 치료 전용으로 개발돼 BD코리아는 2020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벡톤디킨슨(BD)코리아는 정맥질환 치료용 자가팽창형 스텐트 '베노보(Venovo)'를 재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베노보는 정맥 협착의 특수성을 고려한 정맥질환 치료 전용으로 개발돼 BD코리아는 2020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지난해 스텐트 팽창 시간 지연의 불편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회사 측은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자발적 회수를 진행했고, 지난달부터 개선된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김여진 BD코리아 상무는 "동맥용 스텐트에 비해 팽창력을 극대화하면서도 혈관 모양에 더 잘 순응하는 특성을 띠고 있다"며 "동맥질환보다 아직 인지도가 낮은 정맥질환의 경각심을 높이고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ks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