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 다정 눈빛으로 연애 세포 자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이 '과거의 10대' 커플 이하민(서지훈 분)X한소망(소주연 분), '현재의 10대' 커플 윤보미(강혜원 분)X최진영(윤현수 분)의 체육대회에서 벌어진 '썸'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하민과 소망은 지난 8화에서 "다른 누군가한테 널 보여주기 싫었어. 그렇게 되면 누구라도 널 좋아할 수 밖에 없으니까"라며 하민이 자신의 진심을 고백함과 동시에 다른 학생들의 눈을 피해 몰래 손깍지를 끼고 달달한 '옥상 데이트씬'을 완성해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민과 소망은 지난 8화에서 “다른 누군가한테 널 보여주기 싫었어. 그렇게 되면 누구라도 널 좋아할 수 밖에 없으니까”라며 하민이 자신의 진심을 고백함과 동시에 다른 학생들의 눈을 피해 몰래 손깍지를 끼고 달달한 ‘옥상 데이트씬’을 완성해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컷은 옥상 데이트 후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멍하니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소망에게 하민이 자연스럽게 손을 내밀고, 두 사람이 손을 잡은 채 서로를 향해 다정한 눈빛을 주고 받으며 옥상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게임대회에 출전한 진영을 응원하기 위해 관객석 ‘1열’을 사수한 보미의 모습도 이목을 끈다.
보미는 대회를 구경하기 위해 모인 수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진영의 소속팀 이름이 새겨진 야광봉을 들고 응원의 눈빛을 보내고 있다. 반면, ‘게임 덕후’ 진영은 헤드폰을 착용한 채 모니터에 집중하고 있어 두 사람의 상반된 분위기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10대들의 달콤 쌉싸름 로맨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 15, 16화는 2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웨이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핼로윈 참사가 유아인 때문? 유아인 측 "29일 해외 출국"
- 천만배우 김기천 "무능 뻔뻔者 견디기 힘들다" 이태원참사에 분노
- 임수향, 故이지한 추모 "응원의 한 마디 더 해줄 걸"
- 박애리♥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한 집 공개.. 팝핀현준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 (마이웨
- 유깻잎, 체중계 적힌 숫자 보니?...바람 불면 날아갈 듯한 몸무게
- 러셀 크로우, 27살 연하 여자친구와 비밀 결혼설 '솔솔'[할리웃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