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참사’ 광명시, 합동분향소 설치
김종용 기자 2022. 11. 1.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광명시는 이태원 참사 사망자를 애도하기 위해 철산동 이천일아울렛 앞(철산역 2번출구)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국가 애도 기간인 5일까지 운영하는 합동분향소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시민 누구나 자율적으로 조문할 수 있다.
공무원들이 합동분향소에 상주하면서 조문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이날 합동분향소에서 헌화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태원 참사로 인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광명시는 이태원 참사 사망자를 애도하기 위해 철산동 이천일아울렛 앞(철산역 2번출구)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국가 애도 기간인 5일까지 운영하는 합동분향소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시민 누구나 자율적으로 조문할 수 있다. 공무원들이 합동분향소에 상주하면서 조문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이날 합동분향소에서 헌화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태원 참사로 인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