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명품 L사 사랑 듬뿍...풍성한 꽃다발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탕웨이가 명품 브랜드로부터 받은 선물을 공유했다.
1일 탕웨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L사 부츠와 향수 사진을 게재했다.
탕웨이는 지난 9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L사 '글로벌 앰배서더'가 됐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탕웨이는 지난 5월 글로벌 홍보 커버 사진을 촬영하면서 L사와 깊은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탕웨이가 명품 브랜드로부터 받은 선물을 공유했다.
1일 탕웨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L사 부츠와 향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을, 겨울에 신기 좋은 브라운 톤의 첼시 부츠와 향수 세트가 찍혀 있다.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L사로부터 받은 선물이다.
탕웨이는 지난 9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L사 ‘글로벌 앰배서더’가 됐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탕웨이가 입은 파격적인 드레스로 인해 화제를 낳았다. 강렬한 붉은색에 가슴 부분이 입술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라서 눈길을 끌었다.
탕웨이는 지난 5월 글로벌 홍보 커버 사진을 촬영하면서 L사와 깊은 인연을 맺었다.
한편, 탕웨이는 2011년 영화 '만추' 촬영으로 인연이 된 한국인 감독 김태용과 열애 끝에 2014년 결혼했다.
최근에는 ‘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헤어질 결심’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탕웨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