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화밤' 등, 이태원 참사 추모 위해 오늘(2일)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삽시다'를 시작으로 '유퀴즈 온더 블럭'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이 오늘(2일) 결방된다.
이번 결방에는 이태원 참사로 인한 추모의 뜻이 담겼다.
아울러 이날 방송될 예정인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도 결방된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결방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기 위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계, 잇따라 이태원 참사 추모 표시
'같이 삽시다'를 시작으로 '유퀴즈 온더 블럭'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이 오늘(2일) 결방된다. 이번 결방에는 이태원 참사로 인한 추모의 뜻이 담겼다.
1일 KBS2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꿀잼 영화가 좋다'로 대체됐다. 다만 드라마들은 정상 방송된다. '태풍의 신부'와 수목드라마 '커튼콜'은 예정대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아울러 이날 방송될 예정인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도 결방된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결방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기 위함이다. 다만 대체 편성 프로그램은 결정되지 않았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라디오스타' 등이 결방됐으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JTBC '아는 형님' 등도 잠시 쉬어간다.
이번 결정은 이태원 참사로 인해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되면서 추모에 동참하기 위해서다.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대규모 압사 사건이 일어났다. 해당 사건으로 인한 사망자는 155명, 부상자는 152명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오는 5일 자정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다. 이에 방송계를 비롯해 연예계 전반적으로 피해자들의 안타까운 죽음을 애도하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현장에 있었다…잊지 못할 상처" ('철파엠')
- 배우 김기천, 이태원 참사에 분노했나 "협잡꾼들에게 벌 내리길"
- 장민호→코요태, 이태원 참사에 애도 전하며 콘서트 취소·연기
- 결혼 앞둔 최성국 "여친 위해 자궁경부암 예방 주사 접종"
- 이윤지·알리, 故 박지선 찾아 추모 "보고싶다"
- 김현철, 13세 연하 아내 향한 애정 "더 예쁜 사람 본 적 없어" ('닥터M')
- 청주 콘서트 취소한 백지영 "많이 슬퍼... 죄송한 마음"
- '이태원 참사 사망' 이지한, 안방 복귀 앞두고 있었다…'꼭두의 계절' 촬영 중단
- "사람 바보 만들고 있다", 한혜진 분노케 한 남친의 사연 ('연참3')
- 지안, 라잇썸 탈퇴 후 손편지 공개 "꿈 포기하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