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애틋한 겨울나기…'그 겨울, 나는' 11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영화 '그 겨울, 나는'이 11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서로를 안아주고 있지만 불안한 눈빛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 겨울, 나는'은 미친 듯 공부하고 열심히 사랑 중인 가난한 공시생·취준생 커플이 애틋한 겨울나기를 보내는 내용이다.
권다함은 영화 '그녀들의 주기', '굿타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법대로 사랑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사랑이 가장 피곤했던 것 같아"
국내 영화 '그 겨울, 나는'이 11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서로를 안아주고 있지만 불안한 눈빛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같은 꿈을 품었던 사랑스러운 한때를 지나 서로 다른 꿈을 꾸게 되면서 맞닥뜨리게 된 감정을 담았다.
'그 겨울, 나는'은 미친 듯 공부하고 열심히 사랑 중인 가난한 공시생·취준생 커플이 애틋한 겨울나기를 보내는 내용이다. 청춘들의 현실적 고민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해당 영화는 지난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 오늘-비전' 부문 '한국영화감독조합상-메가박스 상', '올해의 배우상'(권다함), '왓챠상'까지 3개 상을 거머쥔 오성호 감독 장편 데뷔작이다. 배우 권소현(혜진 역)과 배우 권다함(경학 역)이 주연을 맡았다.
권소현은 2009년 걸그룹 '포미닛'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미스터 기간제',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권다함은 영화 '그녀들의 주기', '굿타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법대로 사랑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