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제5회 HL만도협력사 취업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라대가 지난 27일 비대면 행사를 통해 한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하고, HL Mando가 후원하는 '제5회 HL만도협력사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특히, 한라대학교 석부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제5회 HL만도협력사 취업박람회를 통해 만도협력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취업매칭을 통해 취업률을 제고하는 등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학교 차원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라대가 지난 27일 비대면 행사를 통해 한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하고, HL Mando가 후원하는 ‘제5회 HL만도협력사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행사의 만도협력사 참여기업은 (주)영완, 제이디테크(주), (주)아셈텍, (주)신태양, (주)전성, (주)진양오일씰이었고, 총 114명의 학생들이 행사에 참여해 만도협력사에 대한 회사 소개와 설명회를 통해 만도협력사 취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갖게 됐다.
이번 행사는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사전에 직접 입사 지원하는 기회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학생과 인사담당자의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 정보 제공과 각 기업별 취업준비전략을 세우는 계기도 마련됐다.
특히, 한라대학교 석부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제5회 HL만도협력사 취업박람회를 통해 만도협력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취업매칭을 통해 취업률을 제고하는 등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학교 차원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진 전조 현상인가”…부산 도심 바퀴벌레떼, 알고보니
- “한 사람만 더”…BJ, 난간 매달려 필사적으로 시민 구조
- “냄새난다” 9살 딸 대변 실수에 머리 20차례 폭행한 父
- 인도 ‘낡은 다리’에 500여명 몰렸다가… 130명 추락 사망
- “골목길 위쪽서 ‘밀어’ 외쳤다”… CCTV 52대 분석 착수
- [계곡살인] 피살자는 왜 이은해를 벗어나지 못했나?
- 유리조각 박혔는데 참고 일한 택배기사…결국 다리 절단
- 먹을 땐 ‘벗고’ 계산할 땐 ‘쓰는’ 마스크 의무 언제까지
- 버스 앞자리 여성 목에 침 흘린 남성… ‘강제추행’ 송치
- 개복 수술받고 회복 중 병원 이탈…택시 강탈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