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타르월드컵 최종엔트리 확정 유럽파 20명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하는 일본대표팀 명단이 확정됐다.
일본축구협회는 1일 카타르월드컵 최종엔트리 26명을 발표했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오는 20일 개막되는 카타르월드컵에서 '죽음의 조'로 꼽히는 E조에 속해 독일, 코스타리카, 스페인과 16강 진출을 다툰다.
일본은 17일 캐나다와 평가전을 치러 전력을 점검한 뒤 23일 오후 10시 독일과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에서 격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하는 일본대표팀 명단이 확정됐다.
일본축구협회는 1일 카타르월드컵 최종엔트리 26명을 발표했다. 이 중 20명이 유럽리그 소속이다. 프랑크푸르트의 가마다 다이치, 레알 소시에다드의 구보 다케후사, AS 모나코의 미나미노 다쿠미, 프라이부르크의 도안 리쓰, 아스널의 도미야스 다케히로, 슈투트가르트의 엔도 와타루, 샬케의 요시다 마야, 셀틱의 마에다 다이젠 등이 이름을 올렸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오는 20일 개막되는 카타르월드컵에서 ‘죽음의 조’로 꼽히는 E조에 속해 독일, 코스타리카, 스페인과 16강 진출을 다툰다.
일본은 17일 캐나다와 평가전을 치러 전력을 점검한 뒤 23일 오후 10시 독일과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에서 격돌한다. 코스타리카와 맞붙는 2차전은 27일 오후 7시, 스페인과 겨루는 3차전은 다음 달 2일 오전 4시에 열린다.
이준호 선임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체의 70%밖에 안보이는데…어떻게 아들 죽음 받아들입니까”
- 유승민 “선동성 정치적 주장을 해선 안된다는 장관부터 파면해야”
- 尹 퇴진 주장 ‘촛불행동’, “이태원 참사 촛불집회” 예고…“광화문 광장 신청”
- 미국인 20대 여성 희생자는 연방의원 조카...“신이 주신 선물이었다”
- “이재명 측근 수사 정당” 50.9% > “야당 탄압·표적” 41.1% [창간 31주년 여론조사]
- [단독]日 출격 미 해병대용 F-35B 4대 군산기지 전개…한국기지 첫 착륙
- “마약 먹고 죽었다” “뭐하러 애도하나”…참사 조롱하는 ‘키보드 악마들’
- 이태원 참사 속…방송가 ‘핼러윈 흔적 지우기’ 총력
- 피멍으로 덮인 이태원 생존자 다리…압박 이 정도
- 머리→발끝 분홍색만 입는 21세 女…“사람들이 공주병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