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무면허 음주운전 출소 후 곧바로 SNS 복귀
김도곤 기자 2022. 11. 1. 16:24
래퍼 노엘(장용준)이 석방과 함께 빠르게 SNS를 복구시켰다.
노엘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속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노엘은 앞머리카락으로 얼굴 절반 이상을 가리고 머리를 감싸쥔 채 고뇌하는 예술가의 면모를 보여줬다.
노엘은 지난해 9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무면허 운전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냈다. 이어 음주측정을 요구한 경찰에 불응해 폭행한 혐의로 체포, 구속 기소됐다.
이후 노엘이 경찰관에게 욕을 하고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파장을 일으켰다.
이번 재판은 대법원까지 가는 끝에, 대법원에서 원심을 유지함에 따라 1년형으로 끝났고, 노엘은 지난달 초 만기 출소했다.
노엘은 장제원 국회의원의 아들로 Mnet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7’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쇼미더머니8’에도 출연했으나 방송 후 얼마 되지 않아 음주운전 사건이 터지면서 모자이크, 편집 등으로 처리됐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