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뮤비 5000만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0만뷰를 넘어섰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의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뮤직비디오가 오늘(1일) 오후 2시 40분께 유튜브 조회수 500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1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55분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의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뮤직비디오가 오늘(1일) 오후 2시 40분께 유튜브 조회수 500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1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55분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공개 당일 오후 8시 기준 62개 국가·지역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고 한국, 일본, 캐나다, 칠레, 아르헨티나 등 15개 국가·지역에서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다채로운 장면들로 쾌감을 선사하는 ‘안티프래자일’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시련도 당당하게 마주하겠다는 르세라핌의 의지가 담겼다. 특히 다섯 멤버는 힙한 느낌의 골목과 반쯤 무너진 건물 등의 공간에서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태원 보행로 넓혀야'…5년前 정부보고서만 이행됐어도
- 누군가 건넨 립스틱으로… ‘이태원 참사’ 간호사 자매의 심폐소생술
- 고개 숙인 이상민 "제 발언에 많은 분 상처…심심한 사과"
- 연쇄성폭행범 박병화, 이틀째 두문분출…학부모들은 퇴거 요구
- "도와주세요 제발..사람이 죽고 있어요" 절규하는 이태원 경찰
- 여중생과 성관계 교육청 직원 성매매 도중 강간 혐의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싸움 말리던 제주도민 폭행 당해 사망…50대 남성 입건
- “친구 죽어가는데 웃고 노래한 사람들”… 호주 생존자 ‘오열’
- 이종구, 이혼한 아내와 19년째 동거중…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