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파 20명' 일본, 카타르월드컵 최종명단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에 나서는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이 최종명단 26명을 확정했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 대표팀은 1일 카타르월드컵에 나설 26명의 엔트리를 확정해 발표했다.
카타르월드컵에서 독일, 스페인, 코스타리카 등과 함께 E조에 속한 일본 모리야스 감독은 20명의 유럽파를 모두 소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오는 11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에 나서는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이 최종명단 26명을 확정했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 대표팀은 1일 카타르월드컵에 나설 26명의 엔트리를 확정해 발표했다.
카타르월드컵에서 독일, 스페인, 코스타리카 등과 함께 E조에 속한 일본 모리야스 감독은 20명의 유럽파를 모두 소환했다. 가마다 다이치(프랑크푸르트), 구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를 필두로 미나미노 다쿠미(AS 모나코), 도안 리쓰(프라이부르크), 도미야스 다케히로(아스널), 엔도 와타루(슈투트가르트) 등이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최종명단을 추린 일본은 오는 10일 카타르로 떠나 현지 적응을 마친 후 17일 아랍 에미리트(UAE) 수도 아부다비에서 캐나다와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 일본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최종명단(26명)
골키퍼 : 가와시마 에이지(스트라스부르), 곤다 슈이치(시미즈 S-펄스), 다니엘 슈미트(신트트라위던)
수비수 : 나가모토 유토(FC도쿄), 요시다 마야(샬케), 사카이 히로키(우라와 레즈), 다니구치 쇼고, 야마네 미키(이상 가와사키 프론탈레), 이타쿠라 고(묀헨글라트바흐), 나카야마 유타(허더즈필드), 이토 히로키(슈투트가르트), 도미야스 다케히로(아스널)
미드필더 : 시바사키 가쿠(레가네스), 엔도 와타루(슈투트가르트), 이토 준야(스타드 드 랭스), 미나미노 다쿠미(모나코), 모리타 이데마사(리스본), 가마다 다이치(프랑크푸르트), 소마 유키(나고야 그램퍼스), 미토마 가오루(브라이턴), 도안 리쓰(프라이부르크), 다나카 아오(뒤셀도르프), 구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
공격수 : 마에다 다이젠(셀틱), 우에다 아야세(세르클러 브뤼허), 아사노 다쿠마(보훔)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