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운 나이에 진 별, 故 이지한 영면에 들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활짝 피어나지 못한 채 스러져버렸다.
배우 故 이지한이 마지막 안녕을 고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고 고인을 기억하며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참사로 세상을 떠난 이지한이 영면에 들었다. 1일 오후 1시 30분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화정 명지 장례식장에서 발인식이 엄수됐다. 장지는 서울 추모공원이다.
이지한은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발생한 압사 참사로 사망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고 고인을 기억하며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
‘꼭두의 계절’은 촬영이 중단됐다. 소속사 측은 “이지한의 촬영분이 아직 남아있다”며 “촬영분 방송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배우 교체 등에 대해서도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꼭두의 계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임수향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한아 좋은 곳에 가서 더 행복하게 지내야 해”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그는 “어제 원래 너와 하루종일 함께하는 촬영이었는데 소식을 듣고 너의 빈소에 모여 우리 모두 한참을 아무말도 못하고 그저 황망히 앉아 있었단다”라며 “네가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잘하고 싶어했는지 너무도 잘 알기에 이제 시작이었던 너를 빨리 데려가서 너무나도 야속하고 슬프고 안타까운 마음뿐이었어”라고 안타까워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조진형, 김도현 등도 애도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박희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가기 전 보자던 너의 그 한마디를 준비가 끝나고 보자고 이야기했던 내 스스로가 너무 밉다. 미안하고 사랑한다 지한아”라고 고인을 그리워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핼러윈을 앞두고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1일 오전 11시 기준 사망자는 156명에 이른다. 정부는 오는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으로 정했고,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핼로윈 참사가 유아인 때문? 유아인 측 "29일 해외 출국"
- 천만배우 김기천 "무능 뻔뻔者 견디기 힘들다" 이태원참사에 분노
- 박애리♥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한 집 공개.. 팝핀현준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 (마이웨
- 유깻잎, 체중계 적힌 숫자 보니?...바람 불면 날아갈 듯한 몸무게
- 러셀 크로우, 27살 연하 여자친구와 비밀 결혼설 '솔솔'[할리웃톡]
- 아스트로 라키, ♥박보연과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