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천후으로 WS 3차전 연기, 필리스 선발 신더가드→수아레스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시리즈(WS) 3차전이 하루 연기됐다.
양 팀은 1승씩을 나눠가지며 시리즈 1승 1패였고, 3차전 장소인 필라델피아는 2009년 이후 13년만의 WS 홈경기였다.
그러나 많은 비가 내리며 3차전은 2일 오전 9시로 연기됐다.
노아 신더가드가 3차전 선발로 예고했지만, 하루 연기되며 레인저 수아레스가 등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 팀은 1승씩을 나눠가지며 시리즈 1승 1패였고, 3차전 장소인 필라델피아는 2009년 이후 13년만의 WS 홈경기였다. 그러나 많은 비가 내리며 3차전은 2일 오전 9시로 연기됐다.
선발은 일부 조정됐다. 휴스턴은 랜스 매컬러스 주니어가 그대로 2일 경기에 출전한다. 그는 재활을 마친 8월부터 등판해 정규시즌에선 4승 2패 평균자책점 2.27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에서는 승패없이 2경기 11이닝 4실점 3자책점에 평균자책점 2.45을 작성했다.
필라델피아는 선발이 바뀐다. 노아 신더가드가 3차전 선발로 예고했지만, 하루 연기되며 레인저 수아레스가 등판한다. 수아레스는 올시즌 10승 7패 평균자책점 3.65를 기록했고 포스트시즌엔 4경기(선발 2경기, 구원 2경기)에 나서 9.2이닝 3실점(2자책) 1승 1세이브 평균자책점 1.86으로 호투했다.
이번 WS는 2일부터 4일까지 필라델리파에서 3~5차전이 열리고 휴스턴으로 이동해 6일부터 이틀간 6,7차전을 치른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핼로윈 참사가 유아인 때문? 유아인 측 "29일 해외 출국"
- 천만배우 김기천 "무능 뻔뻔者 견디기 힘들다" 이태원참사에 분노
- 박애리♥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한 집 공개.. 팝핀현준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 (마이웨
- 유깻잎, 체중계 적힌 숫자 보니?...바람 불면 날아갈 듯한 몸무게
- 러셀 크로우, 27살 연하 여자친구와 비밀 결혼설 '솔솔'[할리웃톡]
- 아스트로 라키, ♥박보연과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