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이태원 사고 희생자 추모 합동분향소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이태원 사고로 희생된 고인들의 명복을 빌고 애도와 추모를 위해 지난 31일 시청 본관 1층 민원여권과 앞 로비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
합동분향소는 오는 11월 5일까지 8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임병택 시흥시장과 간부 공무원들은 11월 1일 오전 9시 합동 분향소에서 헌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시는 국가애도기간인 11월 5일까지 조기를 게양하고 국가애도기간 동안 예정된 행사는 축소 및 전면 취소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용섭 기자] 경기도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이태원 사고로 희생된 고인들의 명복을 빌고 애도와 추모를 위해 지난 31일 시청 본관 1층 민원여권과 앞 로비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
합동분향소는 오는 11월 5일까지 8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시는 추모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무원을 배치해 헌화를 안내하고 조문록을 비치했다.
임병택 시흥시장과 간부 공무원들은 11월 1일 오전 9시 합동 분향소에서 헌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시는 국가애도기간인 11월 5일까지 조기를 게양하고 국가애도기간 동안 예정된 행사는 축소 및 전면 취소하기로 했다.
/시흥=신용섭 기자(toyzon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심·카누 등 커피가격 평균 8.9% 인상
- bhc, '뿌링클' 할인 이벤트 한달 연장…"고객 성원에 보답"
- 네이버, 국내·해외 호텔 후기 쓰기 지원…"여행 검색 편의 향상"
- 케이블TV "CJ온스타일 송출 중단, 미디어 공공성 저버린 처사"
- [인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 [국감2024] 정진석 "아무 문제 될 것 없는 녹취록" vs 박찬대 "대통령실 실장 답다"
- [포토]대화하는 추경호-배준영
- [포토]국회 운영위 대통령비서실·국가안보실·대통령 경호처 종합 국정감사
- 마포구, 환경단체와 함께 '쓰레기 소각 반대' 포럼 개최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