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日 대표팀, 월드컵 최종명단 발표...‘미나미노-쿠보-토미야스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타르로 향할 일본 대표팀 26명 명단이 공개됐다.
일본축구협회(JFA)는 1일 오후 2시 공식 기자회견에서 오는 11월 펼쳐지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할 26명 명단을 발표했다.
일본은 스페인, 코스타리카, 독일과 함께 E조에 속했다.
23일 오후 10시 독일과 1차전을 치르는 일본은 4일 후 오후 7시 코스타리카와 2차전, 12월 2일 오전 4시에는 스페인과 3차전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백현기]
카타르로 향할 일본 대표팀 26명 명단이 공개됐다.
일본축구협회(JFA)는 1일 오후 2시 공식 기자회견에서 오는 11월 펼쳐지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할 26명 명단을 발표했다.
최정예 멤버가 이름을 올렸다. 공격수에는 현재 셀틱에서 활약하고 있는 마에다 다이젠을 비롯해보훔의 아사노 타쿠마가 포함됐다. 중원은 더 탄탄하다. 프라이부르크에서 정우영과 한솥밥을 먹고 있는 도안 리츠와 리버풀을 떠나 AS 모나코로 이적한 미나미노 타쿠미,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뛰고 있는 일본의 신성 쿠보 다케후사가 뽑혔다.
수비에는 아스널의 주전 수비수 토미야스 타케히로와 샬케 04의 요시다 마야 등이 뽑혔다. 또한 골키퍼는 시미즈 에스펄스의 곤다 슈이치를 비롯해 백전노장으로 스트라스부르에서 뛰는 가와시마 에이지까지 카타르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일본은 스페인, 코스타리카, 독일과 함께 E조에 속했다. 23일 오후 10시 독일과 1차전을 치르는 일본은 4일 후 오후 7시 코스타리카와 2차전, 12월 2일 오전 4시에는 스페인과 3차전을 치른다.
[일본 축구대표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최종명단(26명)]
GK : 곤다 슈이치(시미즈 에스펄스), 다니엘 슈미트(신트트라위던), 가와시마 에이지(스트라스부르)
DF : 야마네 미키, 다니구치 쇼고(이상 가와사키 프론탈레), 사카이 히로키(우라와 레즈), 요시다 마야 (샬케04), 토미야스 타케히로(아스날), 이타쿠라 고(묀헨글라드바흐), 이토 히로키(슈투트가르트), 나가토모 유토(FC도쿄), 나카야마 유타(허더즈필드)
MF : 엔도 와타루(슈투트가르트), 모리타 히데마사(스포르팅), 다나카 아오(뒤셀도르프), 시바사키 가쿠(레가네스), 미토마 카오루(브라이튼), 카마다 다이치(프랑크푸르트), 도안 리츠(프라이부르크), 미나미노 타쿠미(AS 모나코), 쿠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 이토 준야(스타드 드 랭스), 소마 유키(가시마 앤틀러스)
FW : 마에다 다이젠(셀틱), 우에다 아야세(세르클러 브뤼헤), 아사노 타쿠마(VfL 보훔)
사진=게티이미지, 일본축구협회(JFA)
백현기 기자 hkbaek1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