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50억 목표"…19세에 엄마된 아내 취업은 반대하면서('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서 '유현희 남편' 홍우원이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박미선, 하하, 인교진 3MC의 응원을 받는다.
1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2회에서는 홍우원이 '이사 토탈 케어' 사업을 시작한 근황을 공개하는 한편, 19세에 엄마가 된 아내 유현희의 취직을 반대하는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서 '유현희 남편' 홍우원이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박미선, 하하, 인교진 3MC의 응원을 받는다.
1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2회에서는 홍우원이 '이사 토탈 케어' 사업을 시작한 근황을 공개하는 한편, 19세에 엄마가 된 아내 유현희의 취직을 반대하는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날 주택가에 있는 한 공터로 간 홍우원은 친한 동생들을 만나 도움을 요청한다. 이어 '이사 토탈 케어' 사업을 시작했다면서 "공터에 컨테이너 사무실을 설치하기 전, 바닥에 매트를 까는 작업을 도와 달라"고 부탁한다. 이와 관련해 홍우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 사업을 통해) 35세쯤 수중에 50 억 원, 환갑 때는 100억 원을 갖는 게 목표"라는 원대한 꿈을 밝힌다.
잠시 후, 공터 바닥에 매트를 까는 작업에 돌입하는데, 그러던 중 중고거래 앱을 통해 구입한 '컨테이너 박스'가 인근에 도착했다는 연락이 온다. 하지만 홍우원은 '컨테이너 박스'를 실은 차량이 좁은 골목 안으로 진입하지 못하자 '멘붕'에 빠진다.
우여곡절 끝 '컨테이너 사무실' 설치를 마친 홍우원은 집으로 돌아와 할머니, 아내, 아들과 즐겁게 식사를 한다. 이때 유현희는 "아이가 어린이집에 있는 동안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다. 홍우원은 바로 "안된다"고 잘라 말한다. 그는 아내의 취업을 극구 반대하는 속내를 털어놓고 이를 들은 3MC와 전문가들은 공감을 보내는 한편, 따뜻한 조언을 건넨다.
제작진은 "홍우원이 어린 나이에도 책임감 있고 듬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줘 3MC와 전문가 선생님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고된 일상에도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홍우원 유현희 가족의 모습이 훈훈한 감동과 웃음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는 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