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이태원 참사 피해자 추모 "부디 편히 잠들기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 씨가 이태원 압사 참사로 사망한 피해자들을 추모했다.
전혜빈 씨는 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일어난 압사 참사 소식을 접하고 애도의 뜻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달 29일 이태원 일대에는 핼러윈을 기념해 많은 인파가 모였고, 압사 참사가 일어났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10월 31일 밤 11시 기준 이태원 참사 사망자가 155명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으며, 정부는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을 가지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혜빈 씨가 이태원 압사 참사로 사망한 피해자들을 추모했다.
전혜빈 씨는 오늘(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추모를 의미하는 하얀 국화꽃 사진을 올리고 "이렇게 꺾이기엔 피어보지도 못했던 아이들이었기에…부디 편히 잠들기를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전혜빈 씨는 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일어난 압사 참사 소식을 접하고 애도의 뜻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달 29일 이태원 일대에는 핼러윈을 기념해 많은 인파가 모였고, 압사 참사가 일어났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10월 31일 밤 11시 기준 이태원 참사 사망자가 155명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으며, 정부는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을 가지기로 했다.
[사진출처 = 팬스타즈컴퍼니/전혜빈 인스타그램]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故 이지한, 오늘(1일) 발인
- 윤홍빈 "울면서 CPR 했지만 살리지 못 해"...이태원 참사 현장 증언
- BJ 케이 '이태원 참사' 루머에 "나 때문에? 말도 안 돼"(전문)
- '음주측정 거부' 노엘, 석방 3주 만에 SNS 재개 "속상해"
- 아스트로 라키, 박보연과 열애…"동료로 지내다 좋은 감정 생겨" (공식입장)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단독] 전국 곳곳 '렌터카 도난' 주의보...밀수출 노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