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11기 미쳤다"...10기 정숙 男버전 등 훈남 총출동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가 10기 성공에 이어 11기를 시작한다.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ENA플레이·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11기 솔로남들의 반전 정체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높다.
특히 10기 정숙을 잇는 예비 '영 앤 리치' 재력남까지 등장, 솔로 나라를 뜨겁게 달군다.
과연 11기 솔로남들은 영원을 약속할 '내 짝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2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영재 기자] '나는 솔로'가 10기 성공에 이어 11기를 시작한다.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ENA플레이·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11기 솔로남들의 반전 정체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높다.
이날 방송에는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탄탄한 몸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한 '훈남'들이 연신 등장해 놀라움을 불러일으킨다.
다양한 직업 열전도 있다. 전문직 종사자는 물론, 멘사 출신 유명 퀴즈 프로그램 출연 경험자, 국내 희귀 직업 종사자까지 총출동한다.
특히 10기 정숙을 잇는 예비 '영 앤 리치' 재력남까지 등장, 솔로 나라를 뜨겁게 달군다. MC 송해나는 "이번 기수 미쳤다"며, "6명 다 내 스타일"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과연 11기 솔로남들은 영원을 약속할 '내 짝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2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지난달 26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평균 시청률 5.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2%까지 치솟았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ENA플레이, SBS플러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