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이태원 참사 합동분향소 조문…"마음 깊이 애도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일화가 이태원 참사 합동분향소를 방문해 고인들을 애도했다.
이일화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 깊이 애도합니다"란 문구와 함께 흰 국화 꽃다발을 들고 합동분향소에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국화를 든 이일화 앞으로 수많은 조문객들이 합동분향소 앞에 줄을 서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연예계 스타들도 합동분향소 방문, SNS 등을 통해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일화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 깊이 애도합니다”란 문구와 함께 흰 국화 꽃다발을 들고 합동분향소에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국화를 든 이일화 앞으로 수많은 조문객들이 합동분향소 앞에 줄을 서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역 일대에서는 핼러윈을 앞두고 약 10만 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비좁은 골목에서 나가려는 사람과 들어오려는 사람들이 한데 엉키고 이로 인해 도미노처럼 사람들이 넘어지면서 대형 참사로 이어졌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태원 참사로 인한 인명 피해는 총 307명을 기록 중이다. 사망자 수는 1일 오후 156명을 기록 중이다. 중상자는 29명이다.
방송가에서는 정부가 오는 5일 24시까지 국가애도기간을 선포함에 따라 주요 예능 및 드라마 프로그램들을 줄줄이 결방하며 애도의 시간을 갖고 있다. 연예계 스타들도 합동분향소 방문, SNS 등을 통해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중생과 성관계 교육청 직원 성매매 도중 강간 혐의
- "도와주세요 제발..사람이 죽고 있어요" 절규하는 이태원 경찰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친구 죽어가는데 웃고 노래한 사람들”… 호주 생존자 ‘오열’
- 김문수, 국가애도기간 중 소맥 만찬…"술 안 마셔"
- 이태원 참사 美사망자, 미 연방 하원의원 가족…“참담하다”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싸움 말리던 제주도민 폭행 당해 사망…50대 남성 입건
- '하트시그널2' 정재호 "10년간 친동생처럼 아낀 지인, 이태원 참사로 세상 떠나"
- 이종구, 이혼한 아내와 19년째 동거중…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