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노믹스, 세계한상대회서 '제노-디'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게놈(유전체) 전문기업 클리노믹스(352770)는 '제20차 세계한상대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클리노믹스는 이번 행사에서 상설 프로그램인 기업전시회 참여를 통해 게놈기반 암·질병 조기진단기업으로서 액체생검 분석장비와 유전자 검사 상품을 소개한다.
박종화 클리노믹스 대표이사는 "이번 '세계한상대회' 리딩CEO 포럼이 회사의 철학과 비전, 기술적 핵심역량을 통한 글로벌 성장전략을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핵심역량 및 글로벌 성장전략 홍보"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글로벌 게놈(유전체) 전문기업 클리노믹스(352770)는 ‘제20차 세계한상대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재외동포경제단체가 주최하는 ‘제20차 세계한상대회’는 이날부터 3일까지 사흘 간 울산광역시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열린다.
클리노믹스는 이번 행사에서 상설 프로그램인 기업전시회 참여를 통해 게놈기반 암·질병 조기진단기업으로서 액체생검 분석장비와 유전자 검사 상품을 소개한다.
액체생검 분석장비인 혈액 원심분리기(CD-PRIME)는 혈액 내 순환종양세포(CTC) 및 순환 종양 핵산(cfDNA)을 동시 검출 가능한 암 진단 및 모니터링 장비다. 개인의 유전적 차이와 환경요인을 고려해 암 10종과 주요질환 10종의 질병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클리노믹스의 대표적인 유전자 검사 상품인 ‘제노-디’(Geno-D) 등에 대한 효과성도 홍보할 계획이다.
박종화 클리노믹스 대표이사는 “이번 ‘세계한상대회’ 리딩CEO 포럼이 회사의 철학과 비전, 기술적 핵심역량을 통한 글로벌 성장전략을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은경 (ee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중생과 성관계 교육청 직원 성매매 도중 강간 혐의
- "도와주세요 제발..사람이 죽고 있어요" 절규하는 이태원 경찰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친구 죽어가는데 웃고 노래한 사람들”… 호주 생존자 ‘오열’
- 김문수, 국가애도기간 중 소맥 만찬…"술 안 마셔"
- 이태원 참사 美사망자, 미 연방 하원의원 가족…“참담하다”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싸움 말리던 제주도민 폭행 당해 사망…50대 남성 입건
- '하트시그널2' 정재호 "10년간 친동생처럼 아낀 지인, 이태원 참사로 세상 떠나"
- 이종구, 이혼한 아내와 19년째 동거중…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