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완료’ 극장 동시 IPTV·VOD 공개!

이유민 기자 2022. 11. 1.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래완료’ 포스터.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제공.


팬데믹으로 지친 관객들에게 희망을 직거래로 선물해준 ‘거래완료’를 안방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디에이치엘은 10월 6일 개봉한 ‘거래완료’가 1일부터 극장 동시 IPTV 와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거래완료’는 누구나 한 번은 경험해봤을 대중적이면서도 신선한 ‘중고 거래’를 소재로 5개의 에피소드를 유기적으로 구축한 ‘본 투 비 옴니버스’ 영화다.

초등학생부터 사형수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만남과 거래가 빚어낸 예측불허의 전개가 흥미진진한 작품이다. 무엇보다 전석호·태인호·조성하·이원종 등 내로라하는 베테랑 배우진부터, 최예빈·최희진·채서은·이규현 등 MZ 세대 신예 배우가 어우러진 독립영화 역대급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일찌감치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3관왕의 영예를 얻어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씨네21’의 이용철 평론가는 “하나도 뺄 게 없는 옴니버스, 신선한 듯 편한 재미와 감동”이라는 평을 남겼고, 영화 저널리스트 정유미는 “영화 전반에 흐르는 따뜻한 유머와 고른 완성도가 강조하고 싶은 장점”이라는 후기를 남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다섯 개의 물건을 둘러싼 예측불허의 모험 ‘거래완료’는 극장과 IPTV 와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