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스코완대학교, 부미 통해 디지털 학습 경험 제고

2022. 11. 1. 14:1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 -- 비즈니스와이어 -- 지능형 연결·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Boomi™)는 에디스코완 대학교(Edith Cowan University, 이하 ECU)가 데이터 액세스 및 공유를 증진해 직원과 학생의 온라인 교류를 제고할 디지털 프레임워크를 창안하기 위해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Boomi AtomSphere™ Platform)을 구현했다고 발표했다.

ECU는 풍부한 학습 경험으로 학부생과 대학원생 3만여 명을 뒷받침하고 졸업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매진하는 서호주 대학이다. ECU는 이를 위해 다양한 학생 플랫폼을 통해 직원과 학생들이 정확한 정보를 적시에 안정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해 왔다.

비토 포르테(Vito Forte) ECU 최고정보책임자는 “ECU는 애플리케이션 스택 전반에서 많은 양의 중요한 데이터를 보관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직원과 학생들이 학교 일과에서 서로 정보를 나누고 교류해 통찰과 의사 결정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부미 플랫폼과 같은 적절한 도구가 있으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다”며 “이는 서비스형 인프라(IaaS) 기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수많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의 효용성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ECU는 그동안 다양한 기술을 활용한 단일 용도의 P2P(point-to-point) 통합에 의존해 왔는데 이는 더 이상 실현 불가능한 접근법이다. ECU는 비즈니스 시스템 통합을 현대화하고 레퍼런스 아키텍처와 개발 프로세스의 통합을 강화해 더 많은 데이터를 더 신속하게 연결하고 조율할 수 있도록 부미의 로코드(low-code)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플랫폼(iPaaS)’을 선정했다.

ECU는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을 활용해 통합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토대로 재사용이 가능한 디자인 패턴과 표준을 지원하는 단일 통합 역량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일관적인 솔루션 디자인 접근법을 뒷받침하고 커플링을 최소화하는 한편 서비스 재사용성과 확장성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ECU의 프로젝트는 세일즈포스(Salesforce)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학습 관리 시스템, 학생 관리 시스템, 인적자원(HR) 관리 시스템, 애저 이벤트 허브(Azure Event Hub), 애저 데이터 익스플로러(Azure Data Explorer) 등을 통해 IT 직원들의 로깅, 디버깅, 상태 감시용 백엔드 분석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도 포함한다. 부미는 ECU가 끊임없이 온라인 교류를 평가할 수 있도록 시스템 관리 분석·보고도 지원하고 있다.

ECU는 IT 부서의 개발 작업을 앞당긴 부미의 iPaaS에 힘입어 신규 서비스와 앱을 몇 주 만에 선보일 수 있었다. 또한 개발 및 플랫폼 관리 비용 부담을 해소하는 부미의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활용해 데이터 퍼시스턴스(data persistence), 메시지 쿼리, API 관리, 보안 등의 레퍼런스 아키텍처에 집중할 수 있었다.

네이선 가워(Nathan Gower) 부미 호주·뉴질랜드(ANZ) 총괄은 “호주 대학들은 기술적 우위 측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맞춤형 경험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역량에서 중추 지점에 있는 대학들이 많다”며 “하이브리드 학습 및 디지털 캠퍼스의 세계에서 혁신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ECU는 데이터를 활용해 학생과 교수가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 네이티브 학습자들은 자신들이 필요로 하는 정확하고 언제든 이용 가능한 정보를 다른 자원을 통해 찾을 필요가 없어야 한다”며 “ECU는 시의적절하고 매끄러우며 안정적인 데이터 액세스를 보장하는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을 통해 IT 팀이 전통적인 개발 사이클에 따른 교착 상태에 빠지는 일 없이 맞춤형 학습 방향을 설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부미는 카테고리를 선도하며 급성장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회원 수 10만여 명의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하며,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의 세계 최대급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로 꼽힌다. 또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해 약 800개 파트너사로 구성된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갖추고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세계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부미는 최근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 서비스형 플랫폼 부문에서 상을 받았으며,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 벤더의 주목할 만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목록화한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별점 5등급을 획득했다.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은 산업 전반의 조직들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한편 더욱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 자료

·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사항:

가트너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이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주: 부미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델 부미(Dell Boomi)로 인정받았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부미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 Boomi, LP. Boomi, ‘B’ 로고, Boomiverse, AtomSphere는 부미(Boomi, LP) 또는 그 자회사, 관계사의 상표다. 자료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기타 명칭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310050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Boomi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