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벽화그리기 봉사로 지역 상생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환경개선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벽화 그리기 봉사는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한마음재단 소속 봉사단체 '지엠드림즈'와 부평구청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맥머레이 사장은 "한마음재단은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친다"며 "이번 봉사는 디자인에 탁월한 역량을 보유한 직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진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환경개선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벽화 그리기 봉사는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한마음재단 소속 봉사단체 '지엠드림즈'와 부평구청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한마음재단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으로 GM의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전달하는 단체다. 이 중 사회공헌 활동에 뜻이 있는 GM 임직원 약 20명이 모여 지난 2021년 봉사단체 지엠드림즈를 발족했다.
봉사단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청천1동어린이집' 일대 약 180미터 구간을 '꿈과 희망'을 주제로 벽화로 채웠다.
GM 한국 연구개발 법인을 이끌고 있는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 차준택 부평구청장, 이병철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소장, 지엠드림즈 봉사단이 봉사에 참여했다. 앞서 지난 9월 말부터 벽화 테마구상과 디자인 사전 작업을 진행, 부평구청과 협업으로 최종안을 확정짓고 벽화 그리기를 진행해왔다.
맥머레이 사장은 “한마음재단은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친다”며 “이번 봉사는 디자인에 탁월한 역량을 보유한 직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진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출 추락… 2년 만에 '마이너스'
- [이태원 참사] 행안위서 고개 숙인 이상민… 野 “정부 책임 없다는 면피성 업무보고” 비판
- 전기차 충전기 '고객 가로채기' 경쟁 과열…130만원 웃돈 거래
- "총길이 2㎞·객차 100량"...세계 최장 산악기차 모습은
- 이태원 찾았던 인도인 "숨 못쉬며 쳐다보던 눈빛 떠올라"
- 민관 합동 '배터리 얼라이언스' 결성…"2030년 점유율 40%, 최강국 도약"
- 카카오, 오픈라이브 CBT 돌입…라방 생태계 키운다
- 산업부, 이산화탄소 수출·저장 규범 마련 착수…내년 호주와 첫 협정 전망
- 데이터 가치평가기관 지정 공모에 14곳 출사표
- 尹 “자금시장 대책 신속 집행하라”...유동성 공급 '속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