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밀소프트, 카카오 상담톡 연동 솔루션 ‘심플리챗 V2.0’ 출시
세일즈포스닷컴 ISV 파트너사 ‘윈드밀소프트(대표 이준기)’는 카카오 상담톡과 세일즈포스닷컴 연동 솔루션인 심플리챗(Simply Chat) V2.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심플리챗 신규 버전은 기존 제품 보다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여 상담원들은 빠른 고객 식별과 손쉬운 고객 응대가 가능해졌다.
최근 비대면 시대를 맞이해 전화보다는 카카오톡과 같은 채팅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엔데믹 시대의 고객센터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서도 채팅 상담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시장 흐름 속에 글로벌 No.1 CRM 플랫폼인 ‘세일즈포스닷컴’과 카카오톡 연동에 대한 수요 또한 계속 증대했으며, 이에 윈드밀소프트는 기존 V1.0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심플리챗 V2.0에서는 기존 버전에서 제공하던 상담 중인 고객의 기본 정보를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는 카카오싱크, 퀵 텍스트 등의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더불어 자체 챗봇 기반의 자동 응답 기능, 업무 시간 관리 기능, 카카오 상담톡의 특성상 제공하기 어려웠던 상담원별 KPI 측정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한편 윈드밀소프트는 심플리챗 소개 웨비나를 11월 중 개최할 예정이며, 심플리챗은 세일즈포스닷컴 서비스 클라우드에서 즉시 활용이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