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큐르 주류 티나, 신제품 레몬맛 ‘Y 티나’ ‘티나 BIB’ 공식 론칭
기자 2022. 11. 1. 13:39
프리미엄 퓨전 리큐르 브랜드 티나(TINA)를 선보이는 ㈜아토컴퍼니가 티나의 새로운 시리즈 레몬맛 ‘Y 티나’와 대용량 리큐르 ‘티나BIB’ 공식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출시된 ‘티나’는 모던한 감각과 감각적인 디자인, 전통주와 리큐르가 혼합된 색다른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경험을 중시는 20~30대 젊은 MZ세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된 레몬맛 ‘Y 티나’는 16도 부담 없는 도수에 새콤달콤한 레몬맛이 인상적으로, 병 하단에 탑재된 LED 버튼을 통해 빛을 낼 수 있어 생일이나 프러포즈, 각종 이벤트 등 특별한 날을 맞아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또 30도의 3리터 대용량 ‘티나 BIB(Bag in Box)’는 총 150잔 하이볼 제조가 가능해 가정이나 캠핑, 여행, 파티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티나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티나 관계자는 “현재 티나 시리즈는 국내를 넘어 중국, 일본에 수출을 진행 중으로, 미국과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며 “또 동남아 및 유럽, 남미 등 세계 각국의 기업들과 수출 협의를 진행 중으로 한국 전통주 우수한 맛과 향을 알리기 위한 노력도 지속해나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