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서울콘서트 내년 1월로 연기… "깊은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오는 5~6일 진행 예정이었던 서울콘서트를 내년 1월로 연기한다.
코요태 소속사는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한다"며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덧붙였다.
먼저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1일 “이태원 참사로 인해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판단돼,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오는 2023년 1월 7일과 8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코요태 소속사는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한다”며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덧붙였다.
◇제이지스타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입니다.
먼저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이태원 참사로 인해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판단돼,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오는 2023년 1월 7일(토요일)과 8일(일요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서울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과 관객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오는 1월 더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속적으로 열려있을 예정입니다. 관람을 지속적으로 원하시는 예매자 분들께서는 예매를 유지할 경우 동일 요일, 동일 좌석으로 유지됩니다.
예매자 분들 중 취소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11월 6일까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수수로 없이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첫 공연인 서울 공연은 연기됐지만 투어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투어 일정은 추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중생과 성관계 교육청 직원 성매매 도중 강간 혐의
- "도와주세요 제발..사람이 죽고 있어요" 절규하는 이태원 경찰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친구 죽어가는데 웃고 노래한 사람들”… 호주 생존자 ‘오열’
- 김문수, 국가애도기간 중 소맥 만찬…"술 안 마셔"
- 이태원 참사 美사망자, 미 연방 하원의원 가족…“참담하다”
- ‘짝 잃은 신발’…수습된 1.5톤의 물건들[사진]
- 싸움 말리던 제주도민 폭행 당해 사망…50대 남성 입건
- '하트시그널2' 정재호 "10년간 친동생처럼 아낀 지인, 이태원 참사로 세상 떠나"
- 이종구, 이혼한 아내와 19년째 동거중…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