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채널 수익 12만 원...게임 채널 두 번 폭파돼" 어려움 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최고기가 유튜브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최고기 종합채널' 채널에 '내가 우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유튜브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최고기 종합채널' 채널에 '내가 우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최고기는 "지금 보고 계시는 이 영상을 올린 '최고기 종합채널' 채널이 브이로그, 사생활 이정도가 될 것 같다. 나중에 좋은 소식이 있거나 하면 이 채널에 올라간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고기 게임채널'이 따로 있다. 이거는 가채널이 아니라 제가 운영하는 채널이다. 트위치에서도 항상 게임 방송 중이다. 제발 팔로우 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 "요즘에는 최대 6시간밖에 게임을 못한다. 솔잎이 보내야 하고, 밥 차려야 하고, 요리해야 되지, 청소, 빨래 해야 되지, 솔잎이 돌아오는 시간이면 맞춰서 나가야 하니까 길어봤자 게임을 5시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요즘 시청자 수가 10명 남짓한다. 신작 게임도 많이 한다"라며 "솔잎이네 채널은 솔잎이 영상만 올라가는 건데 많은 것들을 하기에는 조금 힘들다. 몸도 여러 개가 아니고 채널 영상을 매일 찍기도 좀 그렇다"라고 밝혔다.
최고기는 "게임채널이 지금 두 번 정도 폭파된 것 같다. 진짜 게임을 하면 안 되는 건가 생각을 했다. 조회 수 9, 처참하지 않나"라며 "채널 수익이 12만 원이다. 조회 수가 잘 나와야 200대다. 제가 생방송 하는 걸 모르는 것 같아서 이렇게 방송을 만들었다. 게임 채널 수익 30만 원만 넘었으면 좋겠다. 육아하면서 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힘 내야 하지 않겠나"라고 전했다.
한편 유튜버 겸 래퍼로도 활동 중인 최고기는 전처인 유깻잎과 2016년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이후 유깻잎과 함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재등장하기도 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최고기 종합채널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