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광명시와 경륜장 고객편익센터 업무협약 [경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광명시는 10월28일 '광명돔경륜장 고객편익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광명돔경륜장에 지역주민들이 이용할 고객편익센터를 건립하고, 광명시는 시설물 축조 허가와 인허가 등 행정절차를 협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약식에는 조현재 공단 이사장, 박승원 광명시장, 임오경 국회의원(광명 갑), 안성환 광명시의회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광명돔경륜장에 지역주민들이 이용할 고객편익센터를 건립하고, 광명시는 시설물 축조 허가와 인허가 등 행정절차를 협조한다.
고객편익센터는 광명돔경륜장 옥외 농구장에 사업비 99억 원을 투입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건축연면적 3000㎡의 지상 3층 지하 1층이며 내부에 다목적 코트, 체력단련실, 문화센터, 편의시설, 상담시설 등 생활체육 활성화, 경륜고객 체육 및 편의시설, 경륜선수 훈련 등을 위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2025년 완공 목표다.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협약식에서 “고객편익센터가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라는 본연의 목적이 견지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이날 업무협약에 이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나기하도록 방한용품도 기부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본부와 손잡고 관내 어르신을 위한 경량패딩 130벌과 지체장애인을 위한 겨울이불 50채를 전달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구♥유향곤 이혼에 반전 “19년째 동거 中” 왜?
- ‘24세 연하♥’ 최성국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아” (옥문아)
- 한혜진 “절친과 남친, 나 없이 만나? 바보 만들고 있다” 분노 (연참3)
- 먹으면 토하는 4살, “잘못된 훈육탓, 고문 같았을 것” (우아달 리턴즈)[TV종합]
- 이태원 압사 참사 목격한 윤홍빈 “경찰 아예 없어, 혼돈+무질서” [전문]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