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첫 장거리 노선 인천-LA 취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생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10월29일부터 인천-로스앤젤레스 노선 신규 운항을 시작했다.
유명섭 에어프레미아 대표는 "에어프레미아가 창립 초기부터 주력 노선으로 힘써온 LA 노선의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천-LA 노선 취항을 통해 가격은 물론 서비스 만족도를 모두 충족하는 대표적인 '가심비' 항공사로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91년 이후 31년 만에 LA 취항 국적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는 인천-로스앤젤레스 노선을 주 5회(월 수 금 토 일) 운항한다. 인천국제공항(ICN)에서 오후 1시20분 출발해 같은 날 오전 8시20분 LA국제공항(LAX)에 도착한다. B787-9 드림라이너 기종을 투입하여 프리미엄 이코노미 56석, 이코노미 253석 등 총 309석을 운영한다.
이번 에어프레미아의 운항은 LA 노선에 1991년 이후 31년 만에 취항한 새로운 국적항공사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번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명섭 에어프레미아 대표는 “에어프레미아가 창립 초기부터 주력 노선으로 힘써온 LA 노선의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천-LA 노선 취항을 통해 가격은 물론 서비스 만족도를 모두 충족하는 대표적인 ‘가심비’ 항공사로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구♥유향곤 이혼에 반전 “19년째 동거 中” 왜?
- ‘24세 연하♥’ 최성국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아” (옥문아)
- 한혜진 “절친과 남친, 나 없이 만나? 바보 만들고 있다” 분노 (연참3)
- 먹으면 토하는 4살, “잘못된 훈육탓, 고문 같았을 것” (우아달 리턴즈)[TV종합]
- 이태원 압사 참사 목격한 윤홍빈 “경찰 아예 없어, 혼돈+무질서” [전문]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