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오늘(1일) 결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가 결방됐다.
1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측 관계자는 "오늘 밤 10시 방영 예정이었던 '화밤' 46회차 방송은 결방이다"고 밝혔다.
이에 5일 자정까지 국가 애도기간으로 선포돼 각계 연예·공연예술계에서는 예정된 행사 및 일정을 취소하고 있다.
각 방송사 역시 예능·드라마 방송 및 제작발표회 등을 연기하거나 편성을 변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가 결방됐다.
1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측 관계자는 "오늘 밤 10시 방영 예정이었던 '화밤' 46회차 방송은 결방이다"고 밝혔다.
이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일어난 대규모 압사 사고 여파로 보인다. 지난 29일 핼러윈을 즐기기 위해 수만 명의 인파가 운집하면서 155명이 사망하는 참사가 발생했다.(31일 오후 6기 기준)
이에 5일 자정까지 국가 애도기간으로 선포돼 각계 연예·공연예술계에서는 예정된 행사 및 일정을 취소하고 있다. 각 방송사 역시 예능·드라마 방송 및 제작발표회 등을 연기하거나 편성을 변경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직원들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족들의 슬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